관계 이야기

[관계] 절대 놓치면 안될 사람 3가지

브라더스 마인드 2020. 11. 23. 18:30

다정하게 대화하는 연인

절대 놓치면 안될 사람 3가지

 

첫째, 취향이 잘 맞는 사람이다. 오랜 세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사고방식, 생활습관 등이 다를 수밖에 없다. 하지만 식성, 데이트, 여행, 취미, 관심사, 일상, 소비 등 비슷한 취향이 많을수록... 즉 교집합이 많을수록 다툴 일이 적다. 이렇게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아껴서 다른 생산적인 곳에 쓸 수 있다.

 

둘째,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다. 취향이 맞지 않은 부분에서 다툼이 일어날 확률이 높다. 이 영역에서는 서로 인정, 이해, 배려, 인내, 노력으로 이를 극복해야 하는데 그것들을 표현하는 수단은 결국 말(대화)이다. 이때 비교적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과는 다툼의 빈도 또는 강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셋째, 유머 코드가 맞는 사람이다. 재밌어하는 포인트가 맞으면 언제든, 어디든, 무얼 하든, 무얼 먹든, 사소한 것들도 즐거워 매일이 행복하기 때문에 이런 사람과는 돈도 별로 안 든다. 이게 안 맞으면 시간 내어 좋은 곳, 비싼 곳에 가야 충족되기 때문에 돈은 돈대로 들어가며 가끔 누릴 수 있는 이벤트일 뿐이다.

 

어떤 배우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완전히 달라진다...

 

[관계] 좋은 배우자를 찾기 위해 명심해야 할 2가지

좋은 배우자를 찾기 위해 명심해야 할 2가지 아무리 시대가 많이 변해서 비혼 주의자가 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결혼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 점점 나이를 먹어가고 혼자

awesomebrothers.tistory.com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linktr.ee/brothers.mi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