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이야기

[인생] 운을 좋은 쪽으로 바꿀 수 있는 원리

올드브라더 2021. 1. 4. 23:12

갈림길

운을 좋은 쪽으로 바꿀 수 있는 원리

아침에 컨디션이 좋고 나쁘고에 따라 내가 웃는 표정인지 인상을 쓰는 표정인지로 인해 사람들이 나를 보고 기분 좋게 느끼는지, 기분 나쁘게 느끼는지가 달라진다. 내가 상대방에게 말 한마디를 해도 이쁘게 말할 것인지, 기분 나쁘게 말할 것인지에 따라 그 날의 운이 달라질 것이다.

 

내가 전날 회식에서 술을 적당히 기분 좋게 마셔서 오늘 회사의 중요한 계약을 잘 마무리할 수도 있고, 이기지도 못하는 술을 엄청 많이 마셔서 다음날 숙취로 인해 중요한 계약을 망칠 수도 있다. 내가 항상 깔끔하게 하고 다닐 것인지, 외모 따윈 상관하지 않고 빈티 나게 하고 다닐 것인지에 따라 나에게 주어지는 기회가 달라질 수도 있다.

 

그래서 사회생활을 하면 일을 열심히는 하는데 결과가 좋지 못한 사람이 있는 반면, 일을 적당히만 잘해도 결과가 좋은 사람도 있다. 어찌 보면 불공평할 수도 있지만 실력이 크게 차이가 없다면 기회는 반드시 호감 가는 사람에게 주어진다. 왜냐하면 기회는 결국 사람이 주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능동적인 운의 원리가 인생에 녹아 있는 것이다.

 

이런 능동적인 운의 원리를 깨닫고 하루하루 좋은 운들로 쌓아간다면 내 인생은 좋은 쪽으로 바뀌어갈 것이다. 사주명리학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어찌 보면 이 학문도 좋은 운으로 살아온 사람과 나쁜 운으로 살아온 사람들의 통계를 바탕으로 한 것이라면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해 본다.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linktr.ee/brothers.mind

반응형